강의의뢰/정보 주제별강연 맞춤과정 멘토특강 My멘토
글로벌멘토이용안내
아이디 이름
성명
연락처
문의내용
보안로그인 2단계 보안1단계보안2단계보안3단계 ON

커뮤니티
  강의문의
    강의문의정보
  제휴교육/특강
    제휴교육/특강정보
  게시판
    강연후기
    자유게시판
  고객센터
    Q&A 질문과 답변
    워크샵/캠프/야유회
    건의사항/개선요청
  강의자료실
    강의교육자료실
    지식자료실
  명강의동영상
    동영상자료실

   
   [태양세이프도어] 박현주강사 전화예절 응대로 고객감동을 이끌어 내는 법
  글쓴이 : 운영자      날짜 : 19-02-13 11:06      조회 : 434     


안녕하세요.
글로벌멘토입니다.

태양세이프도어에서는 특별한 강연이 진행되었습니다.
박현주강사를 초청하여
[전화예절 응대로 고객감동을 이끌어 내는 법] 강연을 주최하였습니다.

요즈음 기업의 사활을 건 승부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영업의 최전선에서 기업의 기로를 결정할 여러 요인 중에서
바로 고객접점 역할을 하는 CS서비스입니다.

최근 기업들이 앞다투어 까다로워진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CS교육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태양세이프도어 기업에서도 CS서비스 마인드 제고를 위해
차원이 다른 교육을 원하셔서,
특별한 능력을 가지신 박현주강사 급하게 소환되셨습니다.

열정적으로 강의 임해주신, 태양세이프도어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아주 행복하고 의미있었던 시간이었습닏.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글로벌멘토